[어디가지] 더운 여름엔 워터파크 가야지 Great Wolf Lodge

반응형

애틀란타 근교 여행지 추천 

애틀란타에서 가장 가깝게 갈 수 있는 여행지를 꼽자면 몇 군데 소개 해 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선호하는 곳이 놀이 시설이 있는 곳 일 텐데요. 

Great Wolf Lodge Atlanta 를 추천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Great Wolf Lodge Altanta는 라그레인지 (Lagrange, Georgia)에 위치하고 있고 2018년에 오픈을 했습니다. 

미국 전역에 현재 19곳을 운영 중인 대규모 워터파크 리조트 입니다. 

라그레인지(Lagrange)는 애틀란타 남서쪽, 앨라베마 주 경계 가까이에 있으며 한국에서 출장으로 많이 오시는 지역 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한국 기업으로는 기아자동차 조지아 공장이 있습니다. 

 

애틀란타에도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Great Wolf Lodge 

가족 여행을 가기 좋은 리조트입니다. 워터파크 시설이 있고 실내에 편의점과 기프트샵이 있고 식당도 있어 간단하게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온수 수영장과 시설 내 레스토랑 4곳과 카페, 아케이드 등이 있습니다. 

5개의 실내 수영장이 있으며 시즌별 운영 되는 야외 수영장 및 유수풀,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직 아기들과 함께 여행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애틀란타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쯤 다녀오는 워터파크가 있는 리조트 입니다. 

원래는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워터파크 이용이 무료로 제공 되었으나 최근에는 워터파크 데이패스가 있어 워터파크만 이용 가능 한 티켓을 판매 합니다. 

원데이 패스 가격은 1인당 $100 이며, 하프데이 (오후 4시이후 입장) $80 입니다. 

리조트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하기 위해서 하루 숙박만 해도 숙박비의 30% 할인, 이틀 이상의 숙박일 경우 40% 할인을 해 주며 90일 전 예약의 경우 50% 할인이 적용 됩니다. 

 

2022년 7월 11일 현재 기준으로 Deluxe Queen Suite 은 $269.99, Wol Den Suite 은 $294.99  정도 입니다. (할인 적용) 

저희 처럼 어른2에 아이2일 경우 숙박을 통한 워터파크 이용을 하는게 가격이 조금 저렴 합니다. (만2세 미만 무료입니다)

 

Great wolf lodge water park

워터파크 운영시간은 

워터파크 운영시간은 10:00am - 8:00pm 입니다. 

 

숙박시설은 

최근 리뷰를 보았을 때 그간 노후가 좀 된 듯 싶어서 실은 저는 가게 된다면 숙박보다는 당일 이용권을 이용하여 워터파크만 이용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런데 당일권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저희 아이들이 4세와 6세인데다 체력이 그닥 좋지 않은 점을 고려 한다면 하루종일 물놀이는 매우 어렵고 논다 한들 최대 4시간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라그레인지까지 가는데만 편도로 1시간반 에서 2시간 정도 걸리다 보니 정말 큰맘 먹고 움직여야 하거든요. 

왕복 3-4시간 운전에 아이들과 4시간 물놀이... 제가 먼저 기절 할지도요.. 

 

한국에는 아이들이 즐기고 놀만한 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늘 부러워 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집 앞에만 나가도 아이들이 갈 수 있는 키즈카페도 종류별로 있고 아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나 미술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다는 것도 너무너무 부러워서 아이들이 어릴땐 한국에서 키우는게 훨씬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아마 제가 미국에서 적응을 잘 못했나 봅니다. 

이렇게 조금만 검색을 하고 인터넷으로 손품을 팔면 미국에 없는 것만 가지고 불평을 하고 있지는 않았을텐데요.. 

아쉬운 마음에 혹시라도 저처럼 애틀란타에서 아이들과 갈 곳이 어디 없을까.. 고민 하는 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