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에게 유튜버 되는 방법을 물어보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바비바두 입니다. 

챗GPT(Chat GPT)가 요즘 너무 핫하기도 하고 저도 이 천재적인 인공지능이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또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조금 갖고 있는 주주로서,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오픈에이아이, Open AI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안 써 볼 수가 없어서 제가 직접 써 봤습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를 견제하고 있는 구글은 구글 역시 챗GPT와 견주어 모자라지 않은, 어쩌면 더 대단한 인공지능을 갖고 있지만 인륜적인 문제 등 아직 해결되지 못한 문제들로 인하여 인공지능 기능을 선보이지 못하고 연구만 하고 있던 중이었는데 구글도 5월에 엄청난 발표를 할 예정이라고도 하니, 새로운 프로그램이 소개 되기 전에 그 비교 대상이 될 챗GPT가 어떤 놈(?)인지 꼭 확인을 해 보고 싶어졌습니다. 

 

정말 모든걸 술술 다 대답하는지, 

그리고 이 녀석을 활용하면 유튜브 영상을 뚝딱뚝딱 만들어 낸다던가, 

대학 논문을 수구리 당당 하며 내놓을지도 궁금합니다. 

 

그래서, 저는 만약 제가 유튜브를 하게 된다면 한달에 $30,000 은 벌고 싶어서 그렇게 질문을 해 보았습니다. 

 

챗GPT의 답변은 어땠을까요? 

챗지피티에게 질문을 해 보았다

 뭐.. 해석을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월수입 3만 달러의 유튜브 채널을 성공적으로 개설하려면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따를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적당한 장소를 찾아라: 당신이 열광하는 주제를 선택하고 많은 청중들이 있습니다.
2. 멋진 콘텐츠 만들기: 고품질의 매력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3. 채널 최적화: 채널은 전문적인 모양과 느낌, 명확한 브랜드,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목, 설명 및 태그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도록 합니다.
4. 채널 홍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다른 유튜버와 협력하여 영향력을 높이십시오.
5. 채널을 화폐화하세요: 일단 팔로워가 많으면 광고, 스폰서, 제품 포지셔닝으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일관성이 관건입니다. 일관되게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여 참여와 성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목할 점은 유튜브에서 월급 3만 달러가 보장되는 것이 아니라 많은 노력과 인내심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어떻습니까? 인공지능이 30초만에 뚝딱 답변을 내놓은것이라고 하기엔 무척 신빙성이 있고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구체적인 질문을 하고 싶으면 이후에 대화를 하듯 계속해서 질문을 이어 나가면 됩니다. 

저는 육아만 하다보니 인공지능과 이렇게 질문과 답변을 받는 것 만으로도 뭔가 대화를 하는 기분이 들어 생소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게다가 답의 퀄리티도 상당히 높은 편이어서 제가 티스토리에 글을 쓸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여 보조가 생긴것도 같아 신이 납니다. 

 

실은 글을 쓰려면 알고 있는 지식도 많아야 겠지만 많은 정보를 긁어 모아 정리를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할애 되기 때문이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