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디가지] 올랜드 디즈니 월드 공식 홈페이지 티켓 예약하기

by 원더웍스 2022. 7. 18.

디즈니 월드 티켓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 

올랜도 디즈니 월드를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제일 먼저 해야 하는 일은 디즈니 월드 티켓을 구매 하는 것 부터입니다. 

아니... 현장 구매도 가능한 입장권을 왜 제일 먼저 구매를 하라고 하는지 의문이 드실 겁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디즈니 월드는 전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을 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아.. 그래서 현장구매 하려면 줄을 오래 설 까봐 그런가?? 그것도 맞지만 절반만 맞는 말 입니다. 

일단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려면 긴 시간 대기를 해야 하기도 하지만 미리 구매를 해 놓는 이유는 티켓 구매 이후 My Disney Experience 어플에서 일정에 맞춰 필요한 사항들을 미리 예약을 해 두기 위해서 랍니다. 

이 작업이 제일 중요합니다. 미리 해 두지 않으면 하루를 망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처럼 J 성향을 갖은 분들은 미리미리 해 두어야 마음이 편하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기 ㅐ문이기도 합니다. 

이 어플은 엄청난 어플이기 때문에 따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티켓 구매부터 합시다. 

 

디즈니 월드는 전세계에 딱 하나라는거 아시죠? 다른 곳은 다 디즈니랜드 입니다. 디즈니 랜드는 디즈니 월드에 비하자면 귀엽죠. 후훗.

디즈니 월드는 일단 규모가 엄청납니다. 올랜도의 면적이 308Km2 인데 이 중 디즈니월드의 면적이 120Km2이니 도시의 1/3을 테마파크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테마파크 사이즈만 도시의 1/3!! 

실은 일주일동안 머물러도 모자랄 정도로 엄청난 규모이고 연간 약 8천만명이 방문 하는 방문객이 가장 많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매직킹덤, 애니멀킹덤, 엡콧 정도만 다녀왔습니다. 

뭐... 앞으로 제가 올랜도를 갈 일은.... 최소 10번 정도 남은거 같아서 서두르지 않을 계획입니다. 

아무튼, 일주일을 둘러 보아도 다 못 볼 정도로 큰 규모의 디즈니 월드를 알짜배기만 쏙 빼서 관람을 하고 즐기려면 대단히 준비를 많이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디즈니 월드 티켓을 구매해야지 가장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정답은.. 디즈니 월드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플로리다 현지인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그 외에 현지에서 리조트 분양권을 판매 하는 분들이 디즈니 월드 티켓을 상품으로 끼워 주기는 하지만 디즈니 월드 한번 가자고 리조트 분양권을 살 수 는 없잖아요.. 

월마트는 혹시 쌀까 했는데 가격 차이가 나지 않았고 오히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는게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도 할 수 있고 어플에서 관리도 수월 했습니다. 

 

디즈니 월드 리조트를 예약하면 디즈니 월드 티켓이 무료가 아닐까? 

무료... 는 아니고 일단 패키지 딜이 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혜택 사항들이 있습니다. 

  • 2021년 10월을 기준으로 디즈니 리조트 호텔에 머무는 고객은 30분 일찍 입장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디럭스 리조트와 디즈니 디럭스 빌라 리조트에 머무는 고객의 경우 저녁 폐장 시간 이후에도 더 머무를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디즈니 리조트에 머무르면 가장 좋은 점은 주차 전쟁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료 셔틀을 운영 중이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한 모노레일, 디즈니 스카이라이너, 수중택시 등을 무료로 이용하여 테마 파크에 입장 가능합니다. 
  • 디즈니 캐릭터 친구들이 디즈니 리조트 호텔 곳곳에서 출몰합니다. 함께 수영을 하거나 워터슬라이드를 타거나 저녁식사 도중에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리조트와 티켓이 패키지로 있는 딜로 구매를 한다고 해서 특별히 할인가가 적용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리조트는 종류가 많은데 가장 저렴한 금액은 하루 $150-$2000 으로 어떤 숙박의 형태를 선택 하느냐에 따라 변동이 됩니다. 

딱히 너무너무 좋은 리조트가 아니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남들보다 입장을 30분 먼저해서 줄을 덜 서고 놀이기구를 즐기고 싶다. 나는 주차전쟁을 겪고 싶지 않다. 라는 게 우선순위라면 한번쯤 이용을 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0